티스토리 뷰

언로꾸! 정국 픽 캐릭캐릭체인지 알엠 픽 피치피치핏치 소녀감성 알앤뷔 픽 달빛천사ㅋㅋㅋㅋㅋ 변신소녀물 지분 무엇ㅋㅋㅋㅋㅋ 저희 방탄소년단은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질문은 짱구VS포켓몬이었다) 마무리는 여행가는 차안에서 동년배들의 띵곡 TTL과 여성시대 열창하는 방탄 WE ARE K-POP Mnet’ 이라는 2019년 Mnet의 캠페인 문구가 공허하다. ‘프로듀스’ 조작 논란부터 MAMA 일본단독 개최까지 일련의 행보를 비추어보면 Mnet과 CJ ENM은 K팝을 자신들의 사업수단으로만 바라보는 것 같다. Mnet의 음악시상식





그런데 잡지식이 많다. 아는 게 너무 많아서 모르는 게 없어. 막 물어보면 다 알어. 근데 또 다른 면으로는 연습실에서 연습하는 거 보면.. 진짜 와우! 멋있다. 진짜 멋있는 것 같다. 다른 사람 같아. 그리고 막내! 막내는 다 알다시피 귀엽다. 하는 짓도 어벙벙~ 말하는 것도 어벙벙~ 키는 나보다 크고.. 내가 얘를 귀엽다고 하면 다 이상하게 생각할 것 같다. 아무튼 귀엽다! 그리고 우리 팀 맏형 진~형. 우리 팀 진 형은 알다시피 우리 팀 비쥬얼이라서





없는 동생에게 쉴 새 없이 치대는 슈가) (괜히 슈가 한번 쳐다봤다가 고통 받는 제이홉) 🐱 나 왜 봤냐? 나 왜 봤어? 🐱 그 의미는 뭐야? 🐱 나 왜 봤어.. 그 의미가 뭐냐구… -ㅅ- (자기가 사진 찍어달라 해놓고 팬들한테 도촬당했다 어필하는 슈가) 사실 데뷔 초에 처음 숙소에 들어왔을 때는 살뜰히 챙겨줬던 슈가형에게 반할뻔했던 제이홉이지만 무럭무럭





Korea 트위터 ✔ EPOCH 트위터 ✔ TBS 트위터 ✔ MAMA 트위터 ✔ Stade de France 트위터 ✔ KpopHerald 트위터 ✔ Global Times 트위터 ✔ LOFT UMEDA 트위터 ✔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 Pip



본 거네?"가 섞인 것 같은 그런 분위기.. 정성없기는 했어요. 방탄소년단(BTS) 멤버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12월 5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일정을 마치고 입국했다. 뷔주얼 대잔치 맞다 맞다 조온잘 ㅠㅠ 방탄소년단(BTS) 멤버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11월 12일 오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화보 촬영 차 핀란드 헬싱키로 출국했다. 제목 : 인기가 없어 전자랜드 상가에서 팬미팅 하는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 특징 : 2015년 미뤄진 팬미팅이기도 하고, 하루에 2번 공연된건 이번이 아마 처음이었던걸로, 참고로 이날 진짜 진짜 추워서 이날 공연왔던 아미들 대부분 너무 추워서 입돌아가는줄 알았다, 역대급 한파였다 등등 후기를 남김, 마찬가지로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올때 조심하라는 트위터를 올리기도 함, 해당 영상은 [BTS MEMORIES OF 2016] DVD



점점 위험해져 Oh baby no hey Oh baby no hey 이 세상에 있긴 너무 위험한 걸 그 보조갠 illegal 안돼 위험해 oh yes So I call you illegirl 존재 자체가 범죄 천사가 남긴 실수였나 아니면 진한 키스였나 그 보조갠 illegal But I want it anyway anyway anyway Illegal Illegal But I want it anyway anyway anyway 데뷔전부터 오래 노래내고 영상올리고 트위터하고 함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주차별로 다른 멤버의 캐릭터 스탬프를 적립해 드립니다. 1주차 [11/1(금) ~ 11/7(목)] : RM 2주차 [11/8(금) ~ 11/14(목)] : 진 3주차 [11/15(금) ~ 11/21(목)] : 슈가 4주차 [11/22(금) ~ 11/28(목)] : 제이홉 5주차 [11/29(금) ~ 12/5(목)] : 지민 6주차 [12/6(금) ~ 12/12(목)] : 뷔 7주차 [12/13(금) ~ 12/19(목)] : 정국 [선물 수령 기간] - 2019.11.1(금) ~ 2019.12.31(화) (10:00~21:00, 휴관일 제외) [참여 시 유의



✔ [V LIVE] [BTS+] Run BTS! 2019 - EP.88 :: Behind the scene ✔ BT21 트위터 ✔ 라인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VT cosmetics 트위터 ✔ Superstar BTS 트위터 ✔ BT21 japan 트위터 ✔ HELLO



6개월에 달하는 긴 계약 기간과 강력한 코어 팬덤 인수인계다. 은 지난 시즌보다 화제성은 적었지만 시청자 참여 열기는 결코 뒤지지 않았다. 시즌1 최종 1위 전소미는 80만 표를 받았고, 1위 장원영은 30만 표를 받았지만 방송 전체 투표수는 각각 460만, 440만으로 엇비슷했다. 새로운 포맷 한일합작이 더해지며 매너리즘에 처한 방송에 새로운 시청자 층도 유입하였다. 말했듯이 은 방송 내내 순위의 부침이 심했고 이 점이 각 팬덤에게 한층 더 경쟁에 몰입하게 하는 방아쇠가 되었다. 한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