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름위로 날려 오늘을 다시 시작해 My path 뒤돌아 보지 않을래 영겁의 시간도 정해진 운명도 우리를 갈라놓을 순 없어 You wings on my heart 멀리 있어도 하루가 또 지나도 언제나 내 맘 속에 나의 모든 것 오직 너를 위해 다음날을 준비해 비록 곁에 없다 해도 느낄 수 있어 약속할게 너 하나 뿐인걸 레이브 2기 ED-비행선 작사 신동식 노래 이용신 오늘도 힘들었나요 어제 보다 지친 모습 내 맘이 아파요 내일도 고단하겠죠 멀고 험한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회사가 안내하는 방법을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ㅋㅋㅋ 규모도 여솔 탑급이여 대충 보고 그랬는데 엔딩 보려고 보고 그랬다고 ?? 목소리 비슷한거 같음 케톡 플로우 이용신님이 대관했다면 빨라도 이대 축제 후에 대관했을거 같은데 그 전에 아무도 핸드볼을 대관 안했었나.... 아니 이럴거면 내돌 핸드볼에서 해주지ㅠㅠㅠㅠㅠ 물론 1년 계획이 다 세워져 있었을테니 갑자기 크리스마스 콘서트 힘든거 현실적으론 알지만 그래도 핸드볼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내 자리는 있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있는걸 몰랐네요 ㅠㅠ 매진이라고 합니다 달빛천사 15주년





1~3안 모두 이용신 성우 사진이 박혀 있네요 ㅡ,.ㅡ 환불 신청 했습니다! 저는 10억만 줘도 하루종일 눈물 짜낼수 있는데 말이죠!!! 열포하세요 이용신 성우가 뭐 잘못했다고 어떻게든 꼬투리 잡고 사건 키우려는 악플러 새끼들도 간간히 보이는 마당에 프로듀스 어느 시리즈든 주작이 있다없다. 주작 참여인원 처벌 이런거 말고 누구가 몇등인데 몇등됫다. 이런식으로 실명 다 까서 설명하면 애먼 아이들만 뇌절한 애새끼들한데 오지게 욕먹을꺼 같다. 솔직히 난 프듀 시리즈 전부 안좋아해서 한번도 안봐서 돈 100원 안쓴 입장이라도 자신의 돈을





넣어도 아무 문제 없었을텐데 백예린 - Every letter I sent you (총 18곡) CL - 안해+1곡 (총 2곡) 성우 이용신 - 달빛천사 OST (총 7곡) 일본은 성우가 거의 연예인급이던데 투디아이돌은 성우가 투어돌고 음색 존예에 노래 잘하니까 인기 개많았을득 전영호



보컬이..... 어휴.... 가창력 떨어졌으면 이거 후처리라도 좀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뉴 퓨처 듣고 있는데 고음 파트에서의 그 시원한 맛이 없네요 이래놓고 지금 앨범을... 🤦‍♂️🤦‍♂️🤦‍♂️ 멜로디 라인 진짜 사람 가슴 후벼판다ㅠㅠㅠㅠ 근데 한국어로 번안 작사 하신분도 쩔어ㅠㅠㅠㅠ 가사랑 멜로디랑 이용신성우 목소리까지 삼박자가 딱 떨어져서 노래들이 존나 다 미쳤음 ㅠㅠㅠㅠㅠ 솔직히 이 노래 만든 일본놈들 ㅇㅈ함 "보배드림 사이트 이용약관 중 발췌본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좀 어리숙해도 있는 그대로 날 받아주는곳 파라다이스 솔직한 자유와 한때 타잔이 입던 옷가지 하나 파라다이스 좀 어리숙해도 있는 그대로 날 받아주는곳 쾌걸 근육맨 2세 OP- 질풍가도 작사 신동식 노래 유정석 한 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드넓은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달려갈거야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너에게) 그래 이런



제 견해가 다소 포함되어 있는 제가 봐도 정말 못쓴 글이지만 적어도 이용신을 까더라도 유튜브 영상을 못보신 분이 있으실것 같아 한번 써봤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용신 성우님 성우데뷔 전 위문열차 MC시절이라고함ㅋㅋㅋ 여주 이용신이었던것 같은데 맞나?? 무려 후원자 72513명에 금액만 26억 3천6백68만4천원이 달성된 최초 달성금액 대비 7989% 달성률로 화제가 됐던 펀딩인데요 해당 프로젝트가 최초 기획안 디자인안에서 패키지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일이 커졌습니다. 일단 기존의 패키지(펀딩시 예시로 보여줬떤 이미지)와는 다른게 변경된 이미지는



아무도 이용신 성우님인가? 지금 이용신 방탄 백예린 이렇게 얘기하고 있는 거 맞음? 크리스마스에 핸드볼을 아무도 안빌렸었나? 이건 이거대로 놀랍다 이용신 성우님 콘서트가 있었네요 ㄷㄷ 이용신 성우분 텀블벅 ㅎㄷㄷ 하네요 지금 알았는데 이용신성우 다이아티비 소속됐네 ㅋㅋㅋㅋㅋㅋ 이용신 앨범 취소 하렵니다.... 이용신 달빛천사 지니26 / 벅스9 진입 나는 솔직히 달빛천사 이용신 힘 컸다 생각해서 걍 감사함 일에 치여서 노래도 못듣다가 오랜만에 멜론들어가서 달천 노래듣는데 달빛천사 펀딩





100포인트 주네요 윤석렬은 사퇴하라 공식적으로 음싸에서 이용신 성우목소리로 부른 노래들이 듣고싶어서 후원한건데 ㅜㅜ 성우 이용신이 자신의 개인 방송채널에 이번 '달빛천사 음원발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했으며 이 과정에서 새롭게 공개된 소식들도 있습니다. 1. 규모 확장 결정 초기에 예상하고 필요했던 금액(3300만원)보다 훨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