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 가? 언젠 또 뮤뱅 피디가 팬이라 팬석을 뺏었다 줬다면서 강다니엘 퀄 왜케 좋아졌냐 역시 첫앨범은 급하게 나왔나봄 ㅇㅇ 존나 좋아졌어 강다니엘 영향인지 지효도 멘탈이 나갔네요 [강다니엘 편스토랑] 케밥의 크기에서 익숙한 써브웨이를 느꼈어 PD수첩 검찰기자단 | 강다니엘 근황.jpg 가세연도 미쳤지만 연예부장인가 머시긴가 올해를 대표하는 노래는?🎵 #강다니엘 #Color_On_Me 2019 베스트 아챔송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우승자 리워드로 삼성역 브랜드씨어터 광고 예정입니다✨ [강다니엘 미우새] 오늘 뭔뎈ㅋㅋㅋㅋㅋ



응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 설명이다. 커넥트 측은 “현재 감사하게도 많은 연락을 주시고 계시지만 당장의 일정을 조율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다만 앞서 모든 방송 활동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고수해 왔던 것과 달리 “차후 활동 계획에 맞춰 음악 방송 및 예능 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할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과몰입해버린 강다니엘 터친 안무영상 오고 있니 현장수령은 현생중에 강다니엘 강다니엘 멘탈 터진 이유.. 정말..제일 재밋따.... 영원히 고먐미 다니엘시♥ 2019 ASIA ARTIST AWARDS 수상자 명단 요즘 연예계는 송가인 VS 강다니엘 VS 유산슬 VS 펭수 나 그 뭐지 강다니엘 어깨 하니까 워너원 때였는데 뒷모습 짤이였거든? 그 앞에서 빛 때문에 [강다니엘 편스토랑] 쪼끄만화면에 녜리 나와서 눈을 못 떼겠어ㅠ 강다니엘 이번 뮤비 주인공 [강다니엘 편스토랑] 노네 재밌어 보인다 꼴)





사랑해❤ 거적떼기 강다니엘이 입으면 명품 내가 입으면 거지 ㅠㅠ 아 생각만해도 귀엽다 벌써 재밌고 벌써 시끄러웤ㅋㅋㅋㅋ 예고 방송 요약 1. 김건모 울면서 프로포즈 2. 어머니 그걸 스튜디오에서 지켜봄 3. 게스트 강다니엘이 보면서 감동먹음 제작진 이거 편집하느냐 마느냐 시청률은 떡상 김세정은 꽃길이후 뭐 없고 전소미는 솔로 데뷔했지만 반응은 시큰둥하고 강다니엘은 열애설로 팬덤 아작나고 아이즈원은 언급할 가치가 없고 결국 실력하나로 홀로서기 성공한 청하가 유일한 승리자인거 같네요 방송땐 잘안들렸는데 직캠은





소송 진짜 잘 풀린 케이스지? 강다니엘 패딩에 꽁꽁 🗣신인가수 덕질하는 강다니엘 독방입니다 [강다니엘 편스토랑] 녜리 웃다 왔어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팬덤 나이대만 이야기하면 댓글 만선되는듯 강다니엘 보고싶다 다니엘 앞으론 계속 먐미라 불러줄거야 [강다니엘 편스토랑]멈무 계속 맛있겠대 ㅎㅎ 오늘도 아끼고 사랑하는 강다니엘시 ( つ·•︠‿•︡ )╮—̳͟͞͞❤❤❤ 강다니엘 워너원때보다





직장인들 근무규정처럼 연예인들 근무규정에 일환이라고 보는게 맞는겁니다 사랑은 인간의 감정인데 자유로워야 되는거 아니냐 라고 하시는 분도 있지만 돈이 수억에 본인이 먹여살리는 식구들도 있는데 책임감때문이라도 잠시 접어둬야죠 어차피 나중에 몇년 지나면 열애설 터져도 팬층이 탄탄해지면 알아서 응원해주는데 애초에 팬심이 두텁지도 않은 상황에서 데뷔하자마자 터지는 열애설에 유사연애감정을 가지고 있던 팬들은 다 안티로 돌변하니 1인 기획사로 운영하던 입장에서는 감당불가 한껏 떠오르는 아이돌계의 신성이라는 위치에 비해 책임감도, 상황분석도 못하는 일개 애송이였다는게 밝혀졌으니 앞으로 크게 떠오를 일은 없을겁니다. 팬에서



물티슠ㅋㅋㅋㅋㅋ [기사] 사랑의 달팽이, “강다니엘+다니티 덕분에 해피빈 모금 성료” [강다니엘 편스토랑] 사회생활 굿 [강다니엘 편스토랑] 아 시작됐다 멈무시(υ·•︠ܫ•︡ υ) ❤ 강다니엘 킨텍스 얼마나 막은거야??? 강다니엘 사고친 강어지얔ㅋㅋㅋㅋㅋㅋ 이제 강다니엘이 예전처럼 멋져보이지 않아요. 강다니엘 오늘 컴백 첫무대야? 지드래곤이 다시 컴백해도 강다니엘 이길 수 있을까요? 강다니엘은 소송마무리하고 방송바로나오는데 제와제는 왜이제야슬슬나오는거야??? 누가 강다니엘 찍은거 강다니엘이 모니터링하는거좀 24시간 찍어라ㄷㄷ [강다니엘 편스토랑] 다들 표정이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먐미시❤ 9월 10월 갠독방 리젠순위 탑11 보는데 거의 대부분 프듀출신들이네 강다니엘 헤어는 제니가 잘 하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의뢰인들을 위해 맞춤형 준비물로 ‘휴대용 핸디캠’을 준비했다고 한다. 그는 앞으로 핸디캠을 이용해 ‘화면에 잘 나오는 앵글 꿀 팁’을 전수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강다니엘은 매물을 둘러보는 동안 의뢰인에 빙의해 핸디캠을 직접 거치해 보는 모습을 보였고, 그 과정에서 소장용 신상짤을 대거 선보여 코디들의 감탄사를 연발케 했다고 한다. 요리 콘텐츠





? 강다넬 음반없고 음원이 약해서... 과연 초아빠진 아오아 1위할것인가? 아까 물어봤을때 다 오늘 안나온다매...... 진짜루☺️ 게다가 워딩도 여기랑 존똑임 걍 덬들 의견 맞았나봄 뭐라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존나 감탄하고 있는거 같아ㅋㅋㅋㅋㅋ 인기로는 아이돌그룹 단일멤버로 역대급이고 안티도 별로 없던 연예인으로 알고 있는데 고작 연애좀 한다고 안티가 이렇게 많아지나요 ;;;; 아님 제가 모르는 사건이 있었던거지 흠... 미우새 예고편 1. 김건모가 울면서 프로포즈함 2. 그걸 김건모 엄마가 지켜봄 3. 그와중에 강다니엘이 보고 감동먹음.



양준일이 옷은잘입는데 잘생긴줄모르겠어요 가나다라마바사 나올때 양준일은 기억못해도 이상한노래 많이나오네그랬어요 지금10대랑 보는눈이 너무다른것같아요 발 진짜 크다 라인업 봤는데 까먹었당 방탄소년단 EXO(CBX, SC, K, 백현, 첸) 세븐틴 X1 강다니엘,워너원 갓세븐 뉴이스트(W) NCT(드림,127)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몬스타엑스 위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얼굴만 보는데도 광대 터져나가는줄ㅠㅠㅠㅠ 강다니엘이 젤 재밌어ㅠ 난 글렀어... 가까이서 보면 괜찮은데 멀리서 플래쉬빛 잘못 받으면 여자 플랫같아 보이기도 하고 ㅎㅎㅎㅎ 암튼 존잘존멋 by HARU 96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