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주 진보 진영 전체(노조 단체, 진보정당 등) 다양한 남혐여혐 아이템을 이용한 갈라치기 기술의 심리전 속에서도 한결같은 충성의 마음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서약1) 삼성의 경영권 승계를 위해 서민 쌈짓돈 국민연금을 무상으로 봉헌합니다!(충성~) 링크1) 서약2)삼성의 미래 전략을 위해 국가정보원을 무상으로 봉헌합니다! (충성~)



충분한 제품입니다. 동스펙 모니터를 다나와에 검색해보면, 23만원대가 최저가 제품으로 나오는 만큼 가성비에 중점을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는 사람에게 선택지이며, 1년 보증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탠드는 얇지만, 튼튼한 철재로 제작되었으며, 조립 시 하단으로 드라이버 넣어서



혐오 색깔론 칠하는 대상 3대장 : S그룹의 이익에 反하거나 자유한국당에 비판적인 진보 성향 방송 or 언론(인) : 조중동문 혈맹(?!)은 절대 안 엮음 ㅎㄷㄷ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정부 여성정책이나 민주당/ 민주당 여성 정치인 기타 민주 진보 진영 전체(노조 단체, 진보정당 등) 다양한 남혐여혐 아이템을 이용한 갈라치기 기술의 심리전 속에서도 한결같은 충성의 마음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버지만난거라 아는사람 1도없어요.. 이게문제 였던거같아요 그래서 제가 저스스로 간호도 하고 그랬던거구요.. 제가여기서 가장 후회되는건.. 제가 돈이있었다면 이렇게 후원을 받을수있다는곳 자체라도 알았으면 어머니 심장약 지금까지 드시게 하시지않았을꺼같아요 그게 제인생에 가장 후회에요 돈이없어서.. 약을계속 드시게 한거.. 그약으로인해 지금부터 말씀드리는건 더슬퍼요..참 제인생 제가봐도 어이없고.. 이럴수있는건가 싶어요..정말로.. 지금시간이 새벽4시 52분 이네요.. 11월5일.. 한 1시간 글쓴거같아요.. 저는 근데이렇게 길게 쓰는사람이 있을까 생각도해요.. 독후감도아니고..정말 뭐이렇게 생각이





이 전 실장은 기조실장으로 4년동안 근무함) 링크1)고발뉴스 (기사)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 이제 클리앙 회원님들도 다음 선거까지 충성 인사 받듭시다! 이제 민주당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서 ' 적폐왕 J (Jukpyewang)' 를 잡읍시다!! 민주-진보성향 커뮤니티 365일 24시간 조직적 이간질, 갈라치기 파괴공작 주력하는 커뮤니티 농단의 주범인 '적폐왕 J' 잡으러 가즈아~~!





기가 막히게 늘 자고 나면 남혐vs여혐 분노 불쏘시개 50플, 100플 기본빵짜리 남자vs여자 편갈라 싸우자는 낚시 월척글에 시스템처럼 클.알.단.들이 댓글로 #태그 걸어놓고 혐오 색깔론 칠하는 대상 3대장 : S그룹의 이익에 反하거나 자유한국당에 비판적인 진보 성향 방송 or 언론(인) : 조중동문 혈맹(?!)은 절대 안 엮음 ㅎㄷㄷ



3대장 : S그룹의 이익에 反하거나 자유한국당에 비판적인 진보 성향 방송 or 언론(인) : 조중동문 혈맹(?!)은 절대 안 엮음 ㅎㄷㄷ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정부 여성정책이나 민주당/ 민주당 여성 정치인 기타





네이버 : 예? 그럼 실검란을 광고로 도배했다고 욕 엄청 먹을텐데요? 그 당 : 그렇지! 그러면 그 기회를 살려서 실검란을 아예 없애거나 메인에서 빼자고! 그럼 애써 조작할 필요가 있겠나? 하하핳 ---------------------------- 개인적인 픽션입니다 현실 부정 중 벌써부터 그게 무서워 일부러 자극적인거 올리고 냅두더니 광고로 골머리 썩는거 같아서 개시원함ㅋㅋㅋ 네이버갔다가 실검 있길래 놀라서 옴 환멸 심지어 연검을 옆에 뜨게 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실검 뜬 사람 옆에





퀴즈를 내달라고 할 곳은 없을 테니까요. 이건 토스 쪽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고.. 좌우지간, 후~~~우우욱~ 달아올랐다 훅!! 꺼졌네요. 네이버 조치 한방에 이리 쉽게 꺼질 줄이야~~ but 개인적으로는 원래의 자리로 돌아간 지금이 딱 좋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그리고 결과론적이지만 퀴즈 열풍에 힙입어 변경된 자게 핫게시글 기준은 결국 보다 많은



어머니나 저나.. 그리고 저는 참우울한마음 노래로좀 달러보겠다고 목에 혹이나 생기고 2개나 갑상선에 목에 혹이있다는게 암일확률도 있다고 하고 좀 무섭구요.. 정해진건 아니겠지만 거기에 저 외아들은 중졸이에요 ㅠㅠ.. 제가 위에적었지만 고1때 자퇴를 중3때 어머니 아버지이혼하셔서 생계비없고 위자료한푼도못받고 이혼하셔서.. 짦게해도 한 이정도 되겠네요.. 와근데 이거 제가올릴수있을까요..새벽 6시 2분이에요.. 11월5일.. 3시 55분부터 지금까지 혼자 뭐하는건지





댓글